직장 내 여왕 린잔훙과 ‘낙하산 부장‘ 원위스는 오직 협력만 하고 감정은 논하지 않는 약속으로 시작된 주말 연인이지만 회사 내 정치적 싸움을 함께 이겨내는 과정에서 점차 진짜 사랑이 싹트기 시작한다. 숨겨진 ’후계자’ 신분과 강력한 경쟁자가 등장하면서 두 사람은 신뢰의 위기 속에서 진심을 확인하고, 결국 직장에서의 성공과 감정에서의 승리를 동시에 거두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