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당은 약혼 전날 첫사랑인 천아밍과 재회하지만, 그는 위쿤으로 이름을 바꾸고 새로운 신분을 가지고 있었다. 딩당은 천아밍의 인격 분열을 치료하려고 친구들과 함께 ‘사탕 계획'을 세우고 그가 과거의 상처를 직면하도록 유도하여 찢어진 감정과 기억 속에서 벗어나게 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