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의 냉혈한 황제, 구이샤오. 그런 그에게 유일한 약점이 있다면 바로 비서 예싱완이다. 15년 전의 오해로 구이샤오는 예싱완을 손아귀에 넣고 집요하게 괴롭히자 연약해 보이기만 하던 그녀는 더 이상 참지 않는다. 오히려 구이샤오의 계략을 역이용해, 자신을 미끼로 구이샤오와 사랑과 증오가 뒤엉킨 치명적인 게임을 시작한다. 결국 구이샤오는 잘못을 뉘우치고, 예싱완에게도 구원의 빛이 보이기 시작하지만… 그녀의 마음이 진정한 평화와 행복을 찾을 수 있을지는 아무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