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를 떠돌던 소녀 완비비는 우연한 계기로 최고의 기생을 대신해 곽씨 가문에 들어가게 된다. 그녀는 그곳에서 하루아침에 재벌집 아가씨 곽청완으로 신분이 뒤바뀌고, 복수를 위해 여러 세력과 관계를 맺으며 곽씨 가문의 도련님 곽수와 얽히게 된다. 이 과정에서 곽씨 가문의 해묵은 원한과 사랑, 그리고 증오가 뒤섞인 복잡한 관계가 펼쳐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