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드라마는 요염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여자 사장과 해외파 출신의 잘생긴 남자 비서가 냉혹한 직장 세계에서 서로 협력하며, 처음에는 서로 못마땅해하다가 점차 감정을 키워 결국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