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녹정아가 '순장 비빈'으로 빙의하고 꼭두각시 황제 소문경이 같은 고향 출신임을 알게 된다. 위험이 도사리는 정해진 운명 앞에서 녹정아는 굴복하지 않고 운명을 바꾸려 한다. 그러다 소문경이 자신의 운명을 써 내려가고 있는 사람임을 발견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