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에게 배신당한 육심념은 연약한 아가씨로부터 여전사로 거듭나며 연인과의 사랑과 증오, 권모술수 속에서 꼬리표를 떼고 '방화 자매단'과 열혈적인 고풍의 전설을 함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