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능력을 지닌 승상부 적녀 강약리는 꿈에서 부모가 상원절에 살해당하는 장면을 보게 된다. 그녀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 과정에서 거대한 음모에 휘말리게 된다. 그러던 중 십 세의 윤회 비밀을 지닌 국공부 세자 호림천을 만나게 된다. 호림천은 윤회의 기억을 통해 여러 번 강약리를 구해 주고 두 사람은 처음에는 동맹으로 시작하지만 점차 서로에게 마음을 품게 된다. 이후 가문의 권력 다툼, 복잡한 출생의 비밀, 그리고 여러 오해를 겪으면서도 두 사람은 함께 배후의 흑막에 맞서 싸운다. 마침내 그들은 반복되는 윤회의 저주를 깨뜨리고 수많은 생을 넘어 서로를 지키며 평생을 함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