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 년 전, 선녀 금례가 마존 계천에 봉인되었다. 삼백 년 후, 선수 금리가 우연히 봉인을 풀고, 계천의 마력을 흡수할 수 있는 능력 때문에 마계로 끌려간다. 둘은 사랑과 증오 속에서 서로에게 끌리지만, 금리가 사실 금례의 혼백이 분화된 존재라는 진실이 드러나면서 갈등이 생기고, 사랑과 증오가 얽힌 복잡한 관계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