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최고의 뷰티 블로거 송지윤, 눈을 떠보니 송나라의 절세미녀인 류여연의 몸에 들어와 있었다! 우연히 거대한 음모에 휘말린 그녀는 진실을 밝히기 위해 환월루에 잠입하고, 그곳에서 복흑 소공작과 손을 잡고 거침없이 비밀을 밝혀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