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공주는 조정을 좌지우지하지만 가장 사랑하던 태보와 남동생의 배신으로 불타 죽었다. 다시 부활한 그녀 앞에서, 첫사랑 태보는 그녀의 치맛바람에 굴복하고, 적국의 황자는 그녀를 위해 칼이 된다. 황후가 숙명의 적이라 여기는 그녀가 되찾고자 하는 것은 천하만이 아니다. 과거 사랑을 말로 삼았던 그녀가 이제는 권력으로 판을 짜니, 하늘을 뒤흔드는 사랑과 증오가 그녀의 왕관에 바치는 예물이 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