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족이 서릉국 익왕 서릉헌에게 몰살당한 후, 여우족 성녀 도산모는 간신히 한 줄기 잔혼을 보존한 채, 복수를 위해 서릉국 황궁까지 쫓아간다. 그곳에서 우연히 죽음을 맞은 황후 강형아의 몸에 빙의되고, 복수 계획을 진행하던 도산모는 예상치 못한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