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에 쓰레기 같은 남편한테 거하게 뒤통수 맞은 허완녕, 애지중지 키운 아이가 내연녀의 아이였고 친자식은 진작에 요절할 줄이야. 이번에 환생한 허완녕은 아이를 지키랴 전남편 복수를 하랴 바쁜 와중에 홍짐향의 뒤를 캐는 배형과 수차례 맞부딪치게 된다, 그런데 의외로 그들의 인연은 전생에서부터 시작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