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의 복수를 위해 루옌은 계획을 추진하는데 무란이 계속 계획에 초를 친다. 조사 끝에 루옌은 무란이 소싯적 좋아하던 여자애인 걸 안 후 두 사람은 손을 잡고 '루창허'를 맞서지만 '루창허'는 그들의 꼼수를 꿰뚫고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