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성의 유명한 의약회사인 상가의 후계자 상정동이 약혼녀 정철과 다툼 중 크게 다쳐 혼수상태에 빠졌다. 상가를 구하기 위해 정철은 상정동의 혈육이지만 외부에 알려지지 않았던 동생 엽연을 찾아와 상정동인 척하고 위기를 넘길 수 있도록 부탁한다. 두 사람은 함께 상정동이 비밀리에 결탁했던 마약 조직을 밝혀내고 소탕하는 데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