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풍 훈련소' 교관인 장전은 여동생 샤오퉁의 죽음으로 인해 자율주행 자동차 사망 사건을 조사하고자 쯔징그룹에 잠입한다. 임무를 수행하던 중, 한 때 파트너이자 지금은 앙숙이 된 바이판과 재회하는데... 서로를 경계하던 두 사람은 함께 손을 잡고 당시 교통사고의 진실을 밝혀낸다. 그 과정에서 쯔징그룹이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기술을 악용해 온 증거까지 발견하게 된다. 이후 두 사람은 눙씨 가문에 의해 피해를 본 눙첸야와 협력하여 쯔징그룹 회장인 눙창친의 음모를 까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