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해결사 한칭은 고객의 의뢰를 받아 남편의 외도를 조사하기 위해 화징그룹 대표 펑쓰첸의 비서가 되는데 치밀하게 계획된 음모에 휘말리게 된다. 두 사람은 진실을 찾는 과정에서 서로 의심하고 시탐하다가 서로 협력하고 도우면서 결국 결혼의 본질을 알게 되고 진실한 사랑을 찾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