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 배우 하천, 외할머니네 주택을 지키기 위해 막무가내로 재벌 집 허씨네 딸 신분으로 허씨네 집안에 인정 받고자하는 다른 재벌 집 도련님 지청쉬앤의 조력자가 되는데, 두 사람의 찰떡 케미로 일은 일사천리로 잘 풀려나가고 결국 각자 소중한 가족을 지켜낸 두 사람은 덤으로 서로의 진심까지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