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박에 못 이겨 언니 대신 시집가는 하묘묘, 하지만 예비 신랑은 이 바닥에서 난폭하기로 악명이 높은 부잣집 도련님 냉지행, 게다가 장애인이다. 냉 씨 집에 시집간 뒤로 두 사람은 교제 과정에서 서로에게 걷잡을 수 없이 빠져들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하묘묘의 생모가 당시 교통사고를 낸 진범임을 알게 된 냉지행, 얽히고설킨 운명의 실타래 앞에서 사랑과 원수의 갈림길에 접어든 냉지행, 과연 두 사람의 운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