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운영자 쑤난은 어느 날 우연히 첫사랑 구이베이를 다시 만나게 되는데, 때는 그가 IT업계의 새로운 별로 떠오른 이후였다. 5년 전, 구이베이가 직업상 가장 저조한 시기를 겪고 있을 때 쑤난은 돌연 그의 곁을 떠났으며, 그 이후로 줄곧 죄책감에 시달리면서 과거를 잊지 못하고 있었다. 쑤난을 다시 만난 구이베이는 온갖 우연을 가장하면서 쑤난과 빈번히 마주친다. 그 과정에 당시 쑤난이 무정하게 자신을 버리고 떠났던 이유를 점차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