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걸 잃은 부잣집 아가씨 청유란, 엄마를 살해하고 집을 빼앗은 원수에게 복수하기 위해, 이름을 바꾸고 친구 쑤신웨의 신분을 빌려 성운 그룹의 상속자이자 엄마를 죽인 원수의 아들 쉬스안과 가짜로 약혼한다. 범죄 증거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청유란은 점차 쉬스안에게 정체를 들키지만, 쉬스안은 이 비밀을 까발리지 않고 묵묵히 몰래 청유란의 복수를 돕는다. 그렇게 청유란은 베일에 가려졌던 진실을 밝혀내고, 당시 범인이 다른 사람이었음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