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후 선한싱은 자신의 연인 허천을 쌍둥이 동생 허찬이 대체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후 진상을 밝히기 위해 선한싱은 허천의 숙부 중쓰화이와 약혼을 가장해 허찬에게 다시 접근하게 된다. 조사할수록 두 사람의 관계가 애매해질 무렵, 선한싱은 자신과 매일 같이 있는 사람이 허천 본인임을 점점 깨닫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