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모에 의해 큰불 속에서 목숨을 잃은 황후 고청의 영혼이 상의국 비녀인 봉경에 들어가면서 환생한다. 그녀는 여동생 고완을 지켜주고 진범을 찾기 위해 비녀의 신분으로 후궁들 사이에서 교묘히 움직인다. 또한 태의 남동생 고현지와 손잡고 후궁의 각 세력을 물리치면서 구중 궁궐 속에서 차차 전략을 세운다. 이왕 동시에 제왕 소낙과 얽힌 인연도 다시 피어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