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군 부인은 왜 저럴까 (Thai Ver.)
서로를 끔찍이 사랑해서 멀리 도망간 소획과 소윤 장군. 그러나 그의 언니는 둘째 도련님 소엽과 하룻밤을 보내도록 일부러 함정을 파놓는데... 그러던 소획은 화괴 청연으로 "환생"하게 된다. 그녀는 진흙탕에 빠진 자매를 구원하고 소씨 가문에도 시원한 복수를 한 뒤, 소윤과 다시 만나 행복한 미래를 꿈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