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X) LOVE(X)
태국에서 선보이는 획기적인 리얼리티 데이트 프로그램. 12명의 싱글 남녀가 태국 코사무이 섬에서 함께 생활하며 외부와 차단된 채, 무한한 가능성의 사랑을 추구한다. 경쟁 게임을 통해 데이트 기회와 생존 자원을 얻고, 프로그램이 끝난 후 함께할 사람을 결정하게 된다.
‘X’는 미지, 만남, 무한 가능성을 상징한다—함께 우리가 꿈꾸던 "X"를 찾아 나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