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작 후계자 소현은 민간에서 만난 연인 임홍아를 찾아 나섰지만, 임홍아랑 닮은 서자의가 그녀로 사칭했다. 서씨 가문은 비밀을 지키기 위해 임홍아 일가를 죽이고 임홍아의 얼굴을 망가뜨렸다. 신비로운 의원 신도우의 치료를 받은 후 임홍아는 얼굴도 바꾸고 홍임랑으로 개명하여 복수의 길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