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고 시기, 마왕을 소멸하기 위해 평생 쌓아온 내공을 전부 소진해 버린 제군, 결국 폐관 전 자신의 화신을 한무로 환생시켰고, 그 사실을 모른 채 구중산에서 수련을 하던 한무는 체내에 본원의 마력을 지닌 마족의 딸 현리와 우연히 만나게 되며 두 사람은 함께 수련하는 과정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이 싹트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