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계의 거물인 치중 그룹의 나약하고 참을성이 많던 둘째 며느리 미유가 갑자기 들이닥친 교통사고로 성격이 돌변했다. 그녀는 자신이 겪은 교통사고가 우연히 일어난 게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한편, 치중 그룹의 신임 대표 한이청도 암암리에 그룹에서 다년간 불법으로 신약을 테스트한 사건을 조사하고 있었다. 그러다 이혼한 미유와 한이청이 손을 잡고 사건 배후를 조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