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초 당성. 신선림의 메인가수 강앵은 거상 두경창과 혼인해 복수를 완성할 계획을 짠다. 두경창의 아들 두심우는 강앵이 다른 의도를 가졌다고 의심하지만, 오히려 자신의 신분이 발각될 뻔한다. 한 지붕 아래 계모와 양자가 서로 대립각을 세우다가 점점 운명처럼 서로를 의지하며 지켜주게 된다. 하지만 그들의 적인 두경창은 암암리에 이 모든 것을 관찰하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