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칭주는 위독한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추난허와 거래한다. 그런데 사실 추난허의 정체는 환생한 추관싱, 전생에서 자신의 어리석은 행동으로 인해 린칭주는 자살 시도를 했었다. 그런 그녀에 대한 죄책감을 지닌 채 추난허라는 새 신분으로 돌아온 그는 애써 마음을 숨기며 린칭주를 방해하는 걸림돌을 제거해 나가고, 린칭주 역시 따뜻한 배려에 흔들리기 시작한다. 가문의 음모와 묻혔던 진실이 드러난 순간, 세 사람은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