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야경 속에서 위싱천은 젊은 시절의 첫사랑 쑤뤄를 다시 마주쳤지만, 그녀의 사망 소식에 충격을 받는다. 그때 정체를 알 수 없는 검은 옷의 사람이 나타나 그를 시간의 소용돌이 속으로 끌어당겨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가게 된다. 이제 쑤뤄는 18살, 15년의 시간을 넘나드는 중첩 속 그는 익숙한 장면들 속에서 진상을 탐구한다. 젊은 시절의 짝사랑이 그녀의 죽음의 수수께끼를 풀 수 있을까? 이 만남은 운명의 보상인가, 아니면 진상을 알게 되는 시작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