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에서 온 소녀 젠단과 수학 천재 한옌성이 대학에서 만난다. 한옌성은 우연한 사고로 수영 트라우마를 앓게 되고, 젠단은 순수한 마음과 강인함으로 그를 지켜주며 함께 힘든 시간을 이겨낸다. 친구들의 응원 속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지지하며 성장해 나가고, 사랑과 용기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