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 블로거 하청청은 부주의로 고대의 전원주택으로 타임슬립하게 되고, 돈을 벌어 빚을 갚고 사랑보다 혼인이 앞선 아이를 키우는 업그레이드된 여주의 삶을 살게 된다. 그렇게 부를 쌓고 부청회와 사랑도 하게 되는 하청청. 그렇게 사업, 애정, 가족애 모두를 갖게 된 그녀는 떠날지 아니면 남을지 고민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