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주 군주가 대장군 저택에 시집가기 위해 소천천 일가를 모해한다. 소천천은 반격하면서 명주와 각각 대장군 저택에 시집갔다. 저택에서 지혜와 힘을 겨루고 끝내 소천천은 초군요 소년 장군과 손잡아 복수에 성공한다. 이와 동시에 비범한 요리 솜씨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