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 전시 관리자인 소모는 사고로 인해 서한 시대의 하녀 요요와 순경 진 씨를 만난다. 요요와 소모의 어머니 왕샤오는 의문의 세력으로 인해 서로 바뀌게 된다. 요요가 현대 세계에 머무는 동안 왕샤오는 서한 시대로 돌아간다. 소모와 요요는 시간을 여행할 방법을 찾고 마침내 신즈부인과 리시 부인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