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선수권 대회에 출전하기 위해 선이는 의식을 잃은 오빠를 대신해 창구 레이싱팀에 합류하고 구이천을 만나 사랑의 씨앗이 싹튼다. 결국 두 사람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사랑에 빠져 결승점을 향해 달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