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아빠의 18세
사이가 안 좋은 두 부자, 의외의 사고로 타임슬립한 린쯔하오는 아버지 린자쉬가 열여덟 살이던 때, 도처에 기회가 넘쳤던 구십년대로 돌아간다. 이곳에서 린즈하오는 서로 또 다른 아버지를 알게 되고, 두 사람은 심지어 '좋은 형제'가 되면서 함께 손을 잡고 파란만장한 청춘을 보내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