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서 온 골동품점 주인 비즈와 현대의 수의사 수베이루는 파트너가 되어 골동품을 찾아 시간 여행을 함께 떠난다. 그들은 다른 시대의 풍습, 다른 인생의 굴곡들을 하나씩 풀어나가면서 시간을 넘나드는 우정을 쌓고, 마침내 각자의 인생을 낙관적으로 맞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