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위녠은 언니의 죽음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화려한 유혹이 넘실대는 ‘번화심처’에 잠입한다. 그 과정에서 녜펑과 투자성 사이의 권력 암투에 휘말리게 되고 언니가 치명적인 증거를 쥐고 있다가 살해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위험은 끊임없이 이어진다. 절친의 배신, 간판스타의 함정, 그리고 녜펑의 집요한 감시, 투자성과의 적인지 동지인지 모를 미묘한 관계… 화려한 번화심처, 그 안은 피로 물든 거짓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