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슬륭항에서 경시청의 양녀 학우는 마피아 조직에 잠복 근무 중인 잠입 수사관으로 결국 조직의 후계자 계지절의 연인이 된다. 냉혹하고 결단력 있는 계지절은 학우가 정보원이라는 사실을 알면서도 점점 깊이 빠져들고, 심지어 목숨까지 걸어 그녀를 지키려 한다. 한편 학우의 옛 연인이자 경찰인 주자형이 다시 돌아오면서, 그들은 정의와 진실, 그리고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는데...과연 그들의 선택은 어디로 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