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투약으로 지쉬안과 쑹자오리는 우연히 만난다. 모두가 지쉬안이 쑹자오리에게 빌붙은 줄 알지만 쑹자오리가 오랫동안 음모해 왔던 것이다. 지쉬안도 끝없는 밀당속에서 진실을 찾아내고 있다. 두 사람은 극도의 밀당 중에서 서로를 구원하는 사랑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