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세기 전, 비취에서 영기가 나타나 초능력자와 초능력 가문이 탄생했다. 비취 영기를 감지할 수 있는 멍씨 가문은 하룻밤 사이에 멸문지화를 당했고 살아남은 멍옌과 신비 소녀 샤오둬가 서로 의지하며 살아갔다. 6년 후, 멍옌은 초능력이 극에 달해 복수의 길에 오르며 두 세대를 걸친 초능력자들의 도시 초능력 대전을 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