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편집자 허루얜과 호텔 창업자 치린이 동시에 허루얜이 쓴 이야기 속으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된 두 사람, 한 사람은 호텔 룸 매니저 스파이, 한 사람은 호텔 대표가 되어 가슴 시린 배신과 이별을 거쳐 결국 함께 손을 잡는다. 그러다 결국 현실 세계로 복귀한 뒤 서로 사랑에 빠지는 로맨틱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