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원 샤오쉐가 쑹씨 그룹의 아씨 쑹위셴을 우연히 만나 둘이 똑같이 생겼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두 사람은 오랜 친구처럼 금방 친해졌으며 서로에게 영향을 주면서도 서로를 부러워한다. 그때 쑹위셴의 남편인 쑹씨 그룹의 대표 샤칭양은 근심이 가득해 보여 그는 샤오쉐의 일에 대해 다 알고 있는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