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본인이 쓰고 있는 작품, 아직 마감하지 않은 “재벌가 조련님과 아내”에 들어가 서브 여주인 “추원”이 된 레이퉁, 그곳에서 연애를 해야만 현실로 돌아갈 수 있다. 그러나 하필이면 반대로 행동하는 그녀, 무슨 운명의 장난인지 사랑도 일도 한꺼번에 그녀를 마구 찾아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