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천재 중대해는 뜻밖의 사고로 인해 여자로 변신했다. 하지만 자신의 꿈을 잊지 않고 우연히 응원단원으로 농구팀에 가입했다. 그녀가 신분을 숨기기 위하여 좋은 친구 육성제 앞에 연기를 하면서 담당의사가 보내는 엽연의 감시를 받았다. 사고를 많이 쳐서 웃음거리가 되었다! 사실 상 중대해가 심한 여성 성별장애증 환자이기 때문에 자신을 남자로 착각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