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를 잘 모르는 아가씨 뤄쉬안은 자신의 완벽한 남편 옌즈징이 자신을 배신했다는 것과 집안의 재산까지 가로채려 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후 뤄쉬안은 소꼽친구이자 민 씨 집안의 도련님 민시와 함께 옌즈징과 내연녀 바이쟈쟈의 음모를 밝혀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