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의 밤, 진씨 가문은 몰살당하고 유일한 생존자 진시월은 독군 대세요가 데려간다. 아버지의 억울한 죽음을 알아내기 위해 그는 두 남자, 아생과 대세요 사이에서 위태로운 줄타기를 시작한다. 전쟁이 다시 불타오를 때, 아생은 사랑을 위해 칼을 버리고 대세요는 도시를 위해 사랑을 포기하며, 진시월은 피바다 속에서 진실과 신생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