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 그룹 대표 임우호는 자신이 개발한 차 게임 속에 새색시 위소당 몸에 빙의되어 오직 게임의 임무를 완수하고 ‘천하제일차’를 획득해야만 자신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다. 위소당은 남편 이자헌과 손을 잡고 지혜와 용기로 선을 지키는 우승을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