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저와 하천가는 원래 알던 사이가 아니라 어떤 의외의 만남으로 인해 서로에 대한 고유한 이미지를 깨트리고 호흡을 맞춰주고 자신의 마음 속의 선택에 따라 한다. 하천가는 가정의 책임을 지고 마음 속의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인해 새로운 감정과 생활을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구청저와 만난 후에 구청저의 용감하게 표현한 행동과 감정과 사업에 대한 반성과 추구 때문에 하천가 자신의 진실한 생각을 알게 되었다. 그녀가 여러 번의 실패를 껶어난 후에 운명을 이겨내고자 한다.